The best Side of 상위노출

갑발편도 함께 수습되었는데 갑발은 아래 위가 뚫린 통형으로 비교적 낮은 높이 였던 것으로 추정된다. 이곳이 자기의 생산과 관련이 있는 곳인지 아니면 갑발이 다른 용도로 재사용된 것인지는 확실치 않으나 이곳에서 갑발편이 수습됨에 따라 이곳에 자기의 생산과 연관된 유적이 존재했음을 보여주는 단서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이 글에서는 동두천지역의 토박이들이 사용하는 어휘를 중심으로 표준어와의 차이점을 비교하여 어휘체계, 음운체계, 문법체계의 특성을 밝혀 정리하는 것에 그 의의를 두고자 한다.

나타나고 있다. 이는 젊은 세대에 비하면 정도가 낮지만 현대인들의 조급한 성격을 반영하는 현상임을 생각할 때, 지향해야 할 현상 중의 하나로 볼 수 있다.

주변에 높은 구릉이 없이 탁 트인 지형을 하고 있으며 그리 높은 지형은 아니지만 주변에 별다른 장애물이 없어 동두천 일대가 잘 조망된다. 또한 마차산에서 흐르는 계곡이 이곳의 남쪽을 흘러 신천으로 합류된다. 이곳은 유물이 집중적으로 산포되어 있지는 않지만 주변의 경관과 입지조건을

봄의 푸른 잎과 가을의 빨간 열매까지도 무서운 독이 들어 있어 산짐승도 이 식물의 맹독을 무서 워한다. 동물들이 밟고 지난 곳에서도 유독 이

그렇다면 ‘동두천(東豆川)’은 ‘동두천(東頭川)’을 간략히 약자로 표기한 것으로 보아야 한다. 그리고 이런 식의 약자 표기는 일본인들의 문자 습관이므로 글자를 간략히 쓴다는 의미 외에는 별로 바람직하지 않은 표기라고 할 수밖에 없다.

중앙의 경작지를 중심으로 주변에 최근 조성된 민묘들이 여러 기 자리잡고 있다. 경작지와 목태신 가옥 사이의 진입로 일대 에서 유물이 수습되었다. 유물은 주로 분청사기편, 백자편, 질그 릇편들이다.

③ 분포-동두천시 지행동 ④ 용도-식용, 관상용, 약용이나 유독성식물이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꽃잎에 까만 점들이 있어 ‘호랑나리’라고도 부르 는데 유독 호랑나비는 참나리꽃을 즐겨 찾는다. 비슷한 식물 중에서 꽃이 하늘을 바라보는 것은 ‘하늘나리’, 땅을 바라보는 것은 ‘땅나리’, 중간 정도인 것은 ‘중나리’ 이다. ③ 분포-동두천시 지행동 ④ 용도-식용, 관상용, 약용

탑동 조산 more info 느티나무에서 느티나무 목장을 따라 난 소로를 따라 끝까지 진행하면 윤규철 가옥이 나온다. 야산과 접한 경작지의 사면에 위치하고 있다. 잡석들을 이용하여 축대를 쌓은 뒤 집을 지었다. 전체적인 형태는 ‘ㅁ’자 형이지만 상당부분 개축되어 안채는 원형을 대부분 상실하였다.

북부 화강암지대는 경기도의 서울 부근 관악산·소래산을 기점으로 포천·김화군을 지나 금강산 서북을 거쳐 통천군에 이른다.

또한 자연유산으로서 일상생활 및 삶을 풍요롭게 하는데 중요하여 보존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들을 천연기념물이라고 하여 문화재에 포함하기도 한다.

③ 분포-동두천의 논과 밭 ④ 용도-어린 식물을 나물로 먹으며 씨를 심장 질환으로 인한 호흡곤란, 설사, 기침, 가래 등 에 약재로 쓰인다.

꽃이 피어 있을 때는 잎이 없고 잎이 있을 때는 꽃이 없어 꽃은 잎을 생각하고 잎은 꽃을 생각 한다고 하여 ‘상사화(相思花)’라고 한다. ③ 분포-동두천시 생연동, 상봉암동 ④ 용도-관상용, 약용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